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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주묻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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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제목
          34 [반품관련] 반품상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 답변
          • 아라클럽몰 대구 물류센터인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1130 한길지식산업센터 304호]로 보내주시면 검수 후 반품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33 [반품관련] 업체에 반송한 상품의 운송장 번호를 잃어버렸습니다.   
          • 답변
          • 반송하신 상품의 운송장 번호 분실 시 CJ대한통운 웹사이트 또는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운송장 내역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32 [A/S관련] A/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 답변
          • A/S는 대부분 판매처에서 구매자들에게 추후 서비스 형식으로 진행되며, 브랜드 자체에서 A/S를 진행하는 경우는 소수에 불가합니다.


            아라클럽몰에서는 개런티카드를 소지하고 계신 고객들에 한하여 유상 A/S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명품 A/S 전문 업체와 제휴를 통해 백화점과 동일한 서비스를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31 [환불요청] 환불이 완료되었다고 하는데 환불금액이 왜 통장으로 들어오지 않나요?   
          • 답변
          • 무통장입금과 카드결제의 환불기간과 방법이 다르므로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입금 : CS center를 통해 문의주신후 본인 명의로 된 계좌번호를 알려주시면 환불해드리겠습니다.

            카드결제 : 체크카드의 경우 카드 계좌로 환불 금액이 입금되며, 카드사 영업일 기준으로 환불 완료로부터 2~4일 소요됩니다. 


            [기간이 지난 이후에도 확인이 안된다면 아라클럽몰 cs center로 문의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30 [주문취소] 상품 발송이 안되고 있어요.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 답변
          • 구매 후 배송지연으로 [발송전]상태일 때, 거래를 취소하고 싶으신 경우 다음과 같이 처리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배송내역]에서 해당 주문 건 선택 후 구매취소를 클릭하여 취소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29 [주문취소] 구매 취소하였으나 상품이 도착한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답변
          • 구매 취소하였으나 상품이 도착한 경우에는 상품 발송일과 주문 취소요청일을 먼저 확인해주세요. 


            취소일보다 발송일이 빠를 경우 구매자가 배송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28 [배송안내]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답변
          • 배송지 변경은 주문상태가 발송전일 때 가능하며, 발주완료 또는 배송중인 경우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불가피하게 배송정보를 변경해야 하는 경우 CS center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7 [배송안내] 송장번호로 배송추적을 하였으나 조회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 답변
          •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국내배송]

               -상품이 택배사로 넘겨지기 전에는 배송조회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가 등록된 당일 20시 이후 또는 익일에 배송 조회해주시면 상품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해외배송]

               -해외배송사 입력이 어려운 관계로 통관된 후 국내 택배회사로 넘겨진 이후 상품 위치 확인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6 [배송안내] 배송은 어떤 업체에서 담당하나요?   
          • 답변
          • CJ대한통운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25 [배송안내]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를 알고 싶어요.   
          • 답변
          • 아래 내용을 확인부탁드립니다.


            1.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 입금확인이 되어야 현지업체 또는 관리자에게 발송요청이 전달됩니다. 이 경우에는 입금여부를 다시 한번 확인하신 후 정상적으로 결제를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2. 항공사 혹은 배송사 문제로 배송 지연

              -해외배송상품의 경우 기상악화로 인한 비행문제로 배송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이 택배회사로 인계되었으나 배송사 귀책으로 인한 오배송, 분실 등으로 부득이하게 배송 지연되는 경우 송장번호로 조회하여 해당 대리점으로 문의하시면 배송 현황에 대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3. 수취인 정보 기재 오류 또는 수취인 부재중

              -주소 기재 오류 또는 수취인 부재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수취인 정보 및 연락처 확인부탁드립니다.



          24 [포인트 및 이벤트] 아라포인트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전자지갑 연동한 고객님이 구매확정을 하시면 상품 금액의 10%가 아라포인트로 적립됩니다. (카드/현금 결제 시만 해당)


            아라포인트를 중개소를 통해 아라페이로 변환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아라페이로 결제한 경우 결제한 페이의 10%가 골드윙스로 지급됩니다.

            [골드윙스의 가치는 실시간마다 변하므로 중개소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23 [주문결제]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 답변
          • 카드결제/무통장입금/아라페이/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가 있습니다.

          22 [주문결제] 아라페이로 결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고객님의 페이보다 적은 금액의 상품은 바로 구매가능하나, 페이보다 큰 금액의 상품 차액은 현금 또는 카드로 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결제시 페이의 일부 금액만 사용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원하는 페이금액을 기입하신 후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21 [주문결제] 상품 구매시 체크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 답변
          • 체크카드 결제는 고객님의 이용계좌 잔고에서 즉시 이체가 이루어지며 일반 신용카드와 동일한 방법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단, 체크카드는 일시불만 가능하며 이용계좌 잔고 혹은 한도가 상품 결제금액보다 적을 시 결제가 불가합니다.)

          20 [주문결제]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답변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주문배송내역]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19 [주문결제] 신용카드 결제 오류가 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답변
          • 사용자의 PC, Mobile 환경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결제실패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실패할 경우, 결제 불가로 인한 안내 문구 혹은 오류 화면을 캡처 후 1:1 문의글이나 CS center(053-593-2828)로 전화주시면 신속한 도움드리겠습니다.



          18 [주문결제] 주문내역을 삭제할 수 있나요?   
          • 답변
          • 주문내역은 삭제가 불가하며, 부득이하게 정보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회원탈퇴 시 삭제처리가 됩니다.


            회원탈퇴는 [로그인>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회원탈퇴를 하시면 됩니다.

          17 [상품관련] 품절된 상품은 재입고 안되나요?   
          • 답변
          • 품절된 상품은 현재는 구매가 불가능 하지만 재고가 다시 확보되면 재판매 하고있습니다.


            재입고 시기는 현지업체의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16 [상품관련] 정확한 사이즈 좀 알려주세요.   
          • 답변
          • 해외배송 상품의 경우 국내에 재고를 보유하지 않고 있어 제품의 실측 사이즈를 재기가 어렵습니다.


            상품페이지 내 기재된 사이즈표를 참고 부탁드리며, 상품 리뷰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기재된 사이즈도 브랜드나 디자인, 고객님의 체형 등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므로 이러한 상품은 교환/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

          15 [상품관련] 여러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만 받았습니다. 어떻게 된걸까요?   
          • 답변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 중 재고부족의 상태이거나 해외배송과 국내배송 기간의 차이로 배송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배송이 예상기간보다 지연되는 경우 CS center(053-593-2828) 문의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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